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맛집]건강하고 맛있는 맛 - the daily cut

by sandra77 2024. 9. 12.
반응형

최근에 건강하고 맞춤식 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은 브랜드인 The Daily Cut을 방문했습니다. 집 근처 Podium이라는 작지만 고급진 몰이 있고 그 가운데 정말 많은 종류의 식당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보다 더 건강한 음식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바쁜 직장인부터 피트니스 마니아까지 이동 중에도 영양가 있고 맛있는 식사를 찾는 다양한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첫인상: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매력적인 곳

들어서는 순간부터 미니멀하고 모던한 공간 디자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심플한 라인,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효율적인 환경을 연출합니다. 개방적이고 밝은 레이아웃은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컨셉을 보완하도록 명확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맛이나 분위기를 희생하지 않고 빠르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신선한 재료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카운터 뒤의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생기 넘치는 야채, 곡물, 단백질이 모두 건강의 무지개처럼 배치되어 고객에게 식사 옵션을 시각적으로 미리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맞춤형 식사 경험

The Daily Cut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맞춤 설정입니다. 여기서 식사는 전적으로 고객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현미, 퀴노아 또는 혼합 샐러드 채소와 같은 건강한 옵션으로 베이스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되고, 이는 가벼운 음식을 원하는지 아니면 더 풍성한 음식을 원하는지에 따라 식사의 탄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단백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구운 닭고기와 육즙이 풍부한 쇠고기부터 완벽하게 조리된 연어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품질과 맛이 뛰어납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토핑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구운 고구마와 브로콜리부터 아보카도, 에다마메, 견과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과 영양적 필요에 정확히 맞는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다니는 Gym인 Kinetix와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메뉴가 있어서 10% 할인도 받을 겸 시켜보았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 자주 방문하는 곳이 되었습니다. 

Gym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Protein power! 440페소인데 10% 할인 받아서 400페소 정도로 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지만 너무 푸짐하게 잘 나와서 돈이 아깝지 않은 실한 구성입니다.

최고의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전통적인 패스트푸드와 달리 The Daily Cut은 죄책감 없는 패스트 캐주얼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섭취량은 넉넉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아 나중에 허기를 느끼지 않고 배불리 먹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맛이 훌륭할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활력을 주는 재료를 사용하여 회의 사이에 간단한 점심 식사나 운동 후 식사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제가 주문한 식사는 한 입 먹을 때마다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맛이었습니다. 레몬 비네그레트는 구운 고구마와 닭고기를 완벽하게 보완하는 톡 쏘는 밝기를 제공했습니다. The Daily Cut 메뉴의 진정한 장점은 어떤 조합을 선택하더라도 맛있고 균형 잡힌 식사가 보장된다는 것입니다.

 

선택하는 게 귀찮다면, 이 외에도 Ketoism, It's a fishy business, Fiesta bowl 등 이미 구성이 정해져 있는 메뉴가 있어 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2층에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있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맞춤화는 The Daily Cut의 핵심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샐러드가 먹고싶으면 Salad Stop으로 가곤 했는데, 앞으로는 the daily cut을 더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 포디움 몰에 갈 일이 있다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